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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주)행복드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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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번호 제목
5 [회원정보관련] 개인정보수정은 어디에서 가능한가요?   
  • 답변
  • 쇼핑몰 메인 페이지 상단의 우측 마이페이지> 왼쪽하단 나의 정보 >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4 [환불요청] 상품 하자로 교환(반품)하고 싶어요.   
  • 답변
  • 구매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배송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교환(반품)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일반적으로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판매자 미니샵에는 반품/교환 등에 관한 사항을 판매자가 별도 고지하고 있으므로 교환(반품)신청을 하시기 전에 위의 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전협의가 필요한 경우,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상품의 하자가 아닌 교환(반품)일 경우 배송비를 구매자가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. 

3 [환불요청] 상품을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안되어 있어요.   
  • 답변
  • 판매자쪽 반품상품 입고 후 환불이 되므로 반품완료를 한 후 바로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이후, 판매자가 반품승인 처리 시 신용카드 결제내역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되며,

    반품승인 후 3~5 일(공휴일 제외)이 지나면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신용카드로 구매한 상품의 취소/반품 시 환불은 아래 2가지 경우로 나누어 집니다.


    1. 대금 출금 전 카드승인취소

       정상 승인취소됩니다.

       (결제내역이 발생하였어도 실제 청구가 안될 수 있습니다.)


    2.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취소

       익월에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   보다 자세한 환불방법과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>> [상품관련] 파손된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   
  • 답변
  •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①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.

    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합니다. (사진을 찍어놓으세요)

    ③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 또는 교환여부를 협의합니다.


    만약,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 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십시오.

1 [주문결제]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   
  • 답변
  • 고객님께서 주문완료 후 카드결제인 경우 승인이 난 시점, 현금결제인 경우는 입금확인 된 시점으로부터

    주문서가 판매자업체에게 발급되며, 배송상태가 『입금완료』로 변경됩니다.


    이 후 판매자업체가 주문서를 확인하여 송장번호를 넣게 되면 배송상태가 『배송중』으로 변경됩니다.

    ※ 『배송준비』상태에서 판매자업체는 상품을 준비합니다.


    통상적인 상품은 평일 기준으로 2~3일 소요되며, 가전제품 7~10일, 가구 등의 부피가 큰 제품은 7~15일 정도

   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상품의 특성이나 주문량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(공휴일 제외)


    자세한 배송기간은 결제 완료 후 해당 판매처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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